아버지가 간암으로 색전술 7차 까지 받으셨습니다.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된다고 했는데 혹시 염소즙 같은거는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2년전 간암판정을 받고 2년전간절제술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후 작게 재발을 했습니다. 간이 거의 70프로정도 절제된상태라 더이상 간절제술은 못하고 간이식이나 색전술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간이식은 가족들끼리만 가능한지요? 가족들 간을 받으면서 까지 수술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색전술로만도 치료가 가능할지요?
간암 방사선 치료는 어떤가요? 아빠가 간암 4기로 진단을 받고 4개월정도 지났습니다. 암이 너무 커서 수술이나 색전술이 어려워서 방사선치료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간암에 방사선 치료를 하는건 잘 들어보지 못해서.. 많이 걱정입니다. 혹시 경험 있으신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색전술은 간세포에 항암제를 직접 주입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간동맥을 통해 항암제를 주입하는데, 간암에서는 그냥하는 항암 치료보다 효과가 더 좋은걸로 알고 있어요. 간암은 수술 안되는 케이스가 더 많아요. 희망을 잃지 마세요.
아버지께서 간암3기판정을 받으시고 간암 AFP수치가 1254라고 들었어요 간수치는 250정도라고 하시더라구요 수술은 불가능해서 외과에서 내과로 옮겨 다음주에 색전술 시행한다고 하는데.. 색전술만해도 완치가 가능할까요?
아빠가 B형간염 보균자이시고 40년간 술을 마셨어요 간암 진단 받고 폐에도 전이가 발견되었어요. 4기여서 수술은 당연히 안되고 항암제랑, 색전술 계획예정인데 간기능이 안좋아서, 기대여명이 길지 않을수 있다고 하네요 보통 간암 4기에 폐전이 있으면 얼마나 살수 있나요?